개발을 하다보면 static string 이나 정보등을 구조체 테이블로 만들어놓고 쓰는 경우가 있다.
아래와 같이 static table을 만들면 된다.
#define MAX_ATTRIBUTE_NUM 10
typedef struct
{
const char* attributeString;
bool isWritable;
}ATTRIBUTE_INFO;
typedef struct
{
const char* method;
bool isWritable;
ATTRIBUTE_INFO attributeTable[MAX_ATTRIBUTE_NUM];
}API_STRING_TABLE;
static API_STRING_TABLE string_table []=
{
{
"doortype",
false,
{
{"doortype_1st",false},
{"doortype_2ndr",false},
{"doortype_3rd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}
},
{
"lightsstatus",
false,
{
{"highbeam",false},
{"fogfront",false},
{"parking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,
{"",false}
}
},
};
뭐 딱히 설명할 부분은 없느 듯ㅋ?ㅋ